카테고리 없음2022. 2. 5. 13:09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대 치아교정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군대에서 치아교정을 할 수 없다고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데 요즘은 환자분들의 상황에 맞게 내원 횟수를 줄여줄 수 있는 클리피씨 교정 장치를 이용하여 군대에서도 교정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좋겠어요. 

 

 

 

 

점차적으로 기간이 줄어들고 있지만 치아 교정 기간과 군대에서 복무를 하는 기간이 거의 비슷하게 맞아들어가기 때문에 사회에 다시 복귀하기 전에 불규칙한 치열에 대해서 개선할 수 있다면 시간 활용에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을 텐데요. 

 

그 전에 군대 치아교정 을 시작하기 앞서 혹시 필요한 조치들이 있을 수도 있고 초기에는 여러 번 치과에 내원해야 할 수 있으므로 입대 시기 보다 훨씬 전에 치과에 내원하셔서 검진부터 꼼꼼하게 받아보시고 군대 치아교정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말씀드린 클리피씨 교정 장치는 자가결찰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예전 방식에 비해서 마찰로 인해 버려지는 교정력이 줄어들어 보다 적은 힘으로 부드럽고 지속적인 치아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8~30개월 정도 걸리는 교정 기간을 6개월 정도 줄여줄 수 있고 통증 역시 감소시키며 내원 횟수 조절도 가능하게 되는 건데요. 

 

 

 

 

뿐만 아니라 치아 색상의 세라믹 브라켓을 사용하기 때문에 입을 벌렸을 때 군대 치아교정 장치가 크게 눈에 띄는 일도 없어서 심미성 또한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장점이 많기 때문에 현재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장치이며 관리가 수월하고 시간적인 부분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군대 치아교정 뿐 아니라 유학생 분들이나 학생분들, 직장인분들도 많이들 찾으시는 장치입니다. 

 

 

 

 

군대 치아교정 을 시작할 때는 먼저 자신의 치열, 치아의 각도나 위치, 구조적인 부분이나 교합, 상악과 하악의 관계 그리고 전체적인 균형이나 대칭 등을 모두 종합적으로 살펴보고 세심하게 플랜을 짜서 무리하지 않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숙련된 치과교정과 전문의 선생님께 진료를 맡기시고 또한 3D CT, 3D 모르페우스와 같은 정밀 기계를 갖춘 치과에서 체계적인 분석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군대에 복무하는 기간 중에 짬을 내서 자기 계발에도 열심이신 분들이 많이 있지요. 교정 역시 그런 과정 중에 하나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분들은 클리피씨교정 장치에 대해서 한 번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직접 경험 많은 치과교정과 전문의 선생님께서 진료를 보시는 치과에 내원하셔서 검진 및 상담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나이스!